제휴 마케팅은 다른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여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에서의 편리함을 통해 수입을 보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다행스럽게도, 유명한 회사의 계열사가 되는 것도 쉽다.
어필리에이트가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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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는 걸 팔아라. 우선, 익숙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에 집착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이 과정을 "당신의 틈새를 고르는 것"이라고 부릅니다. 당신은 당신의 현재 관심사나 직업을 나타내는 틈새를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전문가인 경우 자동차 부품 판매보다 이불 세트를 판매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알고 있는 것을 계속 판매한다면 개인의 마케팅 활동을 훨씬 더 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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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틈새에 맞는 웹사이트를 시작합니다. 제휴사가 되기 전에, 많은 기업이 자사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사용하는 웹사이트의 URL을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콘텐츠가 회사의 평판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러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요즘은 WordPress. com과 같은 사이트 덕분에 웹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 쉽다.
웹 사이트에 '세일즈'가 아닌 콘텐츠를 추가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의 틈새시장의 권위자로 인식되기를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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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프로그램을 조사합니다. 귀사의 틈새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보십시오.
아마존은 거의 모든 것을 판매하기 때문에, 당신의 틈새에는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제품도 포함되어 있을 것입니다. 제휴사 3 마케팅을 시작하시려면 좋은 출발점입니다.
Commission Junction은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수많은 기업(Overstock, Office Depot, Boscov 등) 의 계열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또 하나의 훌륭한 옵션입니다.
클릭뱅크는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좋아하는 또 다른 옵션이다. 그 사이트의 회사 수수료는 매우 수익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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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프로그램에 참가하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은 거의 항상 무료입니다.
실제로 제휴사가 되기 위해 신용카드 번호를 묻는다면 사기를 당할 수도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명성 있는 회사들은 사람들이 무료로 제휴사가 될 수 있도록 허락한다.
그러나 은행 계좌나 PayPal 정보를 요구할 것입니다. 명심하세요, 그것은 회사가 당신에게서 돈을 빼앗기 위해서가 아니라 성공적인 판매로 얻은 수수료를 지불하기 위해서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Web 사이트의 URL을 입력하도록 요구됩니다. 위에서 작성한 웹 사이트의 URL만 입력해 주세요.
웹 사이트의 마케팅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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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에 제휴 링크를 추가합니다. 아무것도 파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 수수료를 받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콘텐츠에 제휴 링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면 회사 사이트로 이동되고, 그들이 구매하면 당신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라색 이불 포함 장식에 대해 글을 쓰고 있다면, "보라색 이불"이라는 문구를 사람들에게 보라색 이불만 보여주는 아마존 사이트에 대한 링크로 만드세요. 당신의 독자는 아마존의 상품을 열람할 수 있고 그들이 좋아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희소식: 기업은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매우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를 얻는 방법은 회사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찾고 있는 제품에 대한 링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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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바에 비주얼 광고를 포함하세요. 대부분의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웹 사이트에도 사이드바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틈새에 관련된 제품에 대한 시각적 광고를 포함시키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을 가지는 기업은, 방문자를 자신의 사이트로 되돌리는 데 필요한 이미지와 링크를 간단하게 입수할 수 있습니다. 거의 항상 코드를 복사하여 사이드바에 붙여넣는 것만큼이나 간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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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틈새에 맞는 콘텐츠를 계속 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길 원하죠, 그렇죠? 그렇다면 방문자에게 유용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제작해야 합니다. 이를 디지털 마케터들은 "콘텐츠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좋은 콘텐츠는 방문객들을 계속 돌아오게 한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클릭해서 무언가를 구매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콘텐츠를 사용하여 제휴사 링크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량이 많을수록 어필리에이트 링크도 많아집니다. 결국 평균의 법칙이 적용되어 판매를 시작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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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을 사용하여 성공 여부를 평가합니다. 분석이란 무엇을 판매하는지, 어떻게 판매했는지, 누구에게 판매했는지에 대한 정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대부분의 제휴사 마케팅 사이트에서는 유용한 분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귀사에 적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 종류의 제품이 사이트에서 잘 팔리는 경우, 더 많은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제작하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방문자의 인구 통계를 파악하십시오. 컨텐츠 마케팅 활동을, 그 인구 통계학상의 사람들에 맞추어 커스터 마찬가지입니다.
방문자가 가장 많은 게시물에 주목하세요. 일부 게시물이 다른 게시물보다 조회 수가 훨씬 더 많을 경우, 해당 게시물에 관련 링크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효과가 있는 것에 집중하고, 효과가 없는 것은 배제합니다. 귀사에서 제공하는 분석을 통해 어떤 유형의 광고가 효과가 있고 어떤 유형의 광고가 효과가 없는지 알 수 있습니다. 효과가 있는 광고를 더 많이 사용하고 효과가 없는 광고를 제거하세요.
비즈니스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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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에 대비하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번다면, 당신은 그 수입에 대해 세금을 내야 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매년 초에 파트너 회사에서 1099 세금 신고서를 보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국세청에 소득을 신고해야 합니다.
제휴사 마케팅 사업을 개인 경영자 또는 LLC로 운영하는 경우, 스케줄 C - 9사업 수익 또는 손실 1099에 따라 수익이 보고됩니다.
S 또는 C 법인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경우, 수익은 스케줄 K-1에 10보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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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를 확장합니다. 비즈니스는 확장과 축소 중 하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성장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즈니스가 축소되어 수익률이 낮아집니다.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신제품을 찾아보세요. 다양한 제휴 사이트를 참조합니다. 최근에 계열사를 환영한 새로운 사업을 찾고, 만약 그들이 당신이 잘 마케팅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무언가를 제공한다면 그들과 제휴하십시오.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이메일 및 기타 채널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합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계속해서 돌아와서 마케팅 중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좋은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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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적인 작업을 위임합니다. 비즈니스가 시작되면 일상 업무를 다른 사람에게 위임하면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에 집중해야 합니다. 인건비에는 다소 비용이 들겠지만, 제휴사 마케팅 사업을 촉진하고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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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한 한 자동화합니다.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툴은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투자를 요구하지만,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는 시간이 더 주어진다면 투자수익률은 긍정적일 것입니다.
툴과 종업원이 일상 업무를 처리하면서 비즈니스에 대한 장기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데 주력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가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큰 그림" 책임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당신은 심지어 몇몇 과정을 수강할 수 있고 전문가들로부터 제휴 마케팅을 배울 수 있습니다.